베르판 팬탑 포터블, VERPAN PANTOP 후기
베르판 팬탑 포터블 그레이샌드 색상입니다. 크기가 작고 귀여워서 침대 옆 조명 또는 작업 책상 위에 놓고 사용중입니다. 충전식 배터리가 내부에 있기 때문에 선 없이 아무곳에 두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조명 갓위에 튀어나온 꼭지 부분을 터치하면 디밍이 3단계 조절 및 ON/OFF 까지 버튼 하나로 가능합니다. 심플하고 사용하기 편리해서 좋습니다. 전구색이라 은은한 불빛이 돕니다.
단점은 딱 하나인데 며칠 사용하다 느낀건 배터리 충전주기가 생각보다 짧습니다. 휴대성이 높은 제품이라서 아마 배터리 크기가 작은가 봅니다. 저녁에 1~2시간 정도 3~5일 정도 사용할 수 있는 배터리량 입니다. 충전은 C타입-자석으로 하단부에 연결할 수 있도록 돼 있습니다. 충전기를 꼽으면 바로 충전 가능힙니다.
제품 구성은 심플하게 보증서와 충전케이블, 베르판 팬탑 포터블 조명으로 돼 있습니다. 포장도 안전하게 잘 돼 있어서 택배 배송시에도 파손 염려는 없을 것 같습니다. 크기가 굉장히 작은 편입니다. 책한권 크기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습니다. 워낙 유명한 제품이기 때문에 색상도 다양합니다. 무슨 색을 고르셔도 고급스럽기 때문에 뭐든 다 만족하실 것 같습니다. 베르판 VERPAN은 20세기 덴마크 출신의 유명한 건축가, 인테리어 및 가구 디자이너라고 합니다. 베르판 제품라인을 보면 천장 조명의 둥근 쉐잎이 매력적인 다양한 제품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29CM 베르판 조명 바로가기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