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테무산 반느통 + 커버 훌륭해!


테무에서 반느통과 커버를 구입했는데 아주 만족스럽다. 테무에서 할인 받고 뭐하면 대략 개당 8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아마 더 저렴한 판매자도 있을 것 같은데 후기와 판매량이 높은 곳을 찾다보니 대략 반느통과 커버 세트로 8000원에 구입했다. 네이버 오픈마켓에선 같은 사이즈의 반느통만 12000원 정도에 판매하고 커버는 따로 6000원 정도에 판매하고 있다.
품질을 보니 거의 같은 비슷한 제품인 것 같고 별 차이는 못 느끼겠다. 테무 판매자도 인도네시아 등나무로 만든 통이라고 하는거 보니 대충 비슷 비슷한 듯. 커버도 깨끗해서 한번 세탁하고 사용하면 되고 반느통에선 별 다른 냄새는 안나고 나무 냄새가 진하게 나서 햇빛에 일광소독해주고 사용하면 될 것 같다.
테무산 베이킹 도구들


테무에서 베이킹용품들이 꽤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길래 필요한 거 몇개 묶어서 구매했다. 일단 큰 스크래퍼가 필요해서 스탠으로 된 제품을 하나 구입했고 대부분 테무산 베이킹 용품의 가격은 대략 1/2 ~ 1/3 정도라고 생각하면 된다. 감자 으깨기도 저렴해서 같이 구입했다.


개인적으로 테무에서 이 르방보관통 구입을 추천한다. 진짜 알찬 구성으로 저렴하게 판매한다. 사진에 보이는 세트가 무려 8천원~1만원이다. 유리로 된 통이고 크기는 600g 정도인데 뚜껑이랑 천커버와 휘젓는 스틱이 포함돼 있다. 또 시간 요일이 표시된 밴드, 스티커 온도계까지 세트로 판매한다. 이거 정말 개강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