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타이어 공기압 주입기 2세대, 알리 직구 3만원
샤오미 타이어 공기압 주입기 구매했다. 겨울에 공기압 낮아서 자동차 알람 뜰 때 멀리 나가지 않고 주차장에서 간단하게 공기압 맞게 넣을 목적으로 구입했다. 알리에서 3만원에 구입했는데 생각보다 가격이 저렴한 것 같다. 바람이 약하게 들어가서 채우는데 시간이 좀 걸리긴 하지만 대충 5분정도면 타이어 4개 모두 공기압 맞출 수 있으니 나름 편리하다.
충전식으로 C타입 충전가능한데 한번 충전하면 승용차는 2대 정도 가능 할 것 같고, 트럭은 공기주입 선이 짧고, 트럭 바퀴가 많아서 이걸로 좀 부족한 것 같다. 사용방법도 직관적으로 굉장히 간편하게 두고두고 쓰면 편리할 듯하다. 그냥 뽑으면 자동으로 켜지고, 바로 타이어에 노즐 연결하면 현재 바퀴 압력이 뜨는데 +,-로 바퀴 공기압 설정 후 가운데 누르면 자동으로 공기압 충전해준다. 설정한 공기압에서 알아서 꺼지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 없다.
구입하면 앞에 노즐 종류별로 2개 주는데 이거 연결하면 자전거, 농구공, 축구공 등과 같은 곳에도 편리하게 바람 넣을 수 있을 것 같다. 알리직구로 배송은 1주일 걸렸고 2세대라는 제품 구입했는데 가격은 모두 3만원이었다. 요즘 알리가 생각보다 편리하다.
샤오미 공기압 주입기 실사용 후기
샤오미 타이어 공기압 주입기 박스 상태와 구성품에는 다양한 노즐과 보관용 파우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노즐을 연결하면 현재 바퀴의 압력이 표시되며, +와 – 버튼을 사용해 원하는 바퀴 공기압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설정이 완료되면 가운데 버튼을 눌러 자동 공기압 충전을 시작할 수 있으며, 설정한 공기압에 도달하면 자동으로 충전이 멈추고 기기가 꺼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