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까운 지인에게 보내는 겨울 카톡, 문자 인사말
가을은 독서의 계절이라고 하죠? 바쁜 일상이지만 잠시 시간을 내어 책 읽는 여유를 가져보는 건 어떨까요? 좋은 책 많이 읽으시고, 몸도 마음도 건강하게 보내세요.
깊어가는 가을, 잘 지내고 있어? 단풍잎 곱게 물든 풍경처럼 여러분 마음에도 예쁜 추억 하나씩 만들어 가시기 바라.
찬바람이 부는 쌀쌀한 날씨지만 마음만은 따뜻한 겨울 되세요. 감기 조심하세요.
가을에서 겨울로 접어드는 길목인 11월입니다. 어느덧 올해도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가족간의 따듯한 정 많이 나누시고 편안한 주말 보내시기 바랍니다.
찬바람이 불기 시작하는 11월입니다. 날씨는 춥지만 마음만은 따뜻한 한 달 되시길 바랍니다.
어느덧 겨울을 준비해야 하는 계절이 왔습니다. 따뜻한 외투와 목도리, 장갑 등 방한용품 챙기시고 건강관리에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늘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가을을 느끼기도 전에 벌써 초겨울로 접어드는 것 같습니다. 건강 조심하시고, 늘 행복하세요.
가을의 끝자락입니다. 아침저녁으로 쌀쌀해진 날씨에 감기 걸리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겨울맞이 준비 잘 하시고, 건강하고 행복한 날들 되세요.
겨울 인사말, 짧은 카톡, 문자 모음
가을에서 겨울로 접어드는 11월입니다. 깊어가는 가을 풍경처럼 당신의 삶도 아름답게 물들어가는 그런 멋진날들이길 기대하겠습니다. 감기 조심하시고 늘 건강하세요.
어느덧 단풍이 곱게 물드는 아름다운 가을이네요. 바쁜 일상이지만 잠시 시간을 내어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가까운 곳으로 여행을 떠나보는 건 어떨까요? 즐거운 추억 많이 만드시길 바랍니다.
늦가을에서 초겨울로 넘어가는 환절기입니다. 아침저녁 큰 일교차에 감기 조심하시고 늘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날씨가 점점 쌀쌀해지고 있어요. 감기 조심하시고 항상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어느덧 가을의 끝자락인 11월이네요. 이제 곧 추운 겨울이 시작되겠지만 마음만은 따뜻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어느덧 올해도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남은 기간 마무리 잘 하시고, 항상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깊어가는 가을, 만추의 계절인 11월입니다. 아름다운 단풍처럼 남은 한 해도 아름답게 마무리하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가 와서 그런지 많이 쌀쌀하네요. 감기 조심하시고, 따뜻한 차 한잔 하시면서 여유로운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가을비가 내린 후 기온이 많이 떨어졌습니다. 감기 조심하시고, 늘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찬바람이 옷깃을 여미게 하는 계절입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늘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가을 무료 이미지 : https://unsplash.com/ko/s/%EC%82%AC%EC%A7%84/%EA%B0%80%EC%9D%84